반응형

 

겨울에 할 수 있는 최고의 스포츠는 스키라고 생각합니다. 높은 곳에서 스키를 타고 산을 내려오면서 느낄 수 있는 속도감과 짜릿함을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 저는 매년 스키장이 개장하면 바로 달려가서 스키를 즐깁니다. 그렇다면 전국이 스키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이번 겨울 전국 스키장 개장일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전국 스키장 개장일

 

1. 전국 스키장 개장일

겨울만 되면 저는 친구들과 또는 혼자서라도 스키장을 갑니다. 눈 위를 미끄러지듯 내려가는 기분은 정말 최고입니다. 그래서 항상 스키장이 개장하기 전에 여러 스키장의 개장일을 모두 파악해두고 가장 먼저 개장하는 곳을 가서 타고 가장 마지막까지 닫지 않는 곳까지 가서 스키를 즐깁니다.

 

 

21/22 시즌 겨울 스키장 개장일

 

11/26 용평리조트 ( 평창)
11/26 비발디카프 (홍천)
12/3 엘리시안강총 (춘천)
12/3 웰리힐리파크 (횡성)
12/3 휘닉스평창 (평창)
12/3 알펜시아리조트 (평창)
12/3 하이원리조트 (정선)
12/3 곤지암리조트 (경기 광주)
12/3 지리산리조트 (이천)
12/4 무주덕유산리조트 (무주)
12/11 오투리조트 (태백)
12/17 베어스타운 (포천)
12/17 오크밸리 (원주)
12/23 에덴밸리리조트 (양산)

 

제가 설명드리는 스키장 개장일은 예상 개장일이고 스키장의 상태, 날씨 그리고 코로나의 영향에 따라서 언제든 바뀔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예상 개장장일 중 가장 먼저 개장하는 스키장은 평창의 용평리조트와 홍천의 비발디카프입니다. 저는 저번 겨울에 홍천의 비발디카프를 다녀왔었는데 눈의 상태가 너무 좋았고 날씨도 춥지 않아서 굉장히 재밌게 타고 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 겨울 첫 개장은 어떤 상태일지 아직 모르지만 작년의 기억을 떠올리면 다시 비발디카프를 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얼른 스키장이 개장해서 마음껏 스키를 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진은 모두 위의 스키장과 무관한 사진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